로저스 오르간 공식수입원 (주) 코스모스악기
반세기가 넘도록 (주)코스모스악기는 1996년부터 로저스 오르간의 공식수입원으로 열과 성을 다해오고 있습니다.
좋은 음악은 좋은 악기에서 나온다는 신념으로 반세기 동안 한결 같이 가장 좋은 악기를 공급해 온 코스모스악기는 다양한 오르간 브랜드를 보급해왔습니다. 그중에서도 로저스 오르간은 1996년부터 공급해 왔으며 가장 많은 설치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스모스악기는 로저스 오르간에 대한 수십 년간의 설치 경험과 유지보수의 노하우를 자랑합니다. 로저스 오르간은 전 세계 6만여 곳과 국내 2천여 명문 교회 및 연주 홀에 설치되어 연주되고 있는 명실공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어떤 오르간과도 비교될 수 없는 최신 기술력을 지녔으며 특히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의 연주 환경에서도 로저스 오르간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로저스 오르간은 뉴욕시의 카네기 홀과 같은 유명한 콘서트 홀에서 선택한 악기입니다. 또한 음악이 필요한 대학 공동체에도 주요 디지털 / 파이프 오르간의 설치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전공자들에게 있어서 로저스는 최고의 선택이 되어온 오르간 시장에서 큰 획을 그은 브랜드입니다.
로저스 오르간에 대하여
로저스 오르간은 1958년, 엔지니어이자 오르간 애호가인 Rodgers Jenkins와 Fred Tinker가 Rodgers Church Organs라는 사명으로 시작됩니다. 그들의 교회, 대학, 공연장 및 연주자들의 헌신에 대한 경의를 표시하면서 음악을 통해 인간의 정신을 고양하려는 열정으로부터 로저스 오르간이 탄생했습니다.
탁월함에 대한 약속
수십 년이 흘렀을지라도 Rodgers Instruments는 창립자의 비전 그대로 전통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로저스 오르간 팀의 모든 구성원은 전문가 수준의 크래프트맨십을 갖추고 세세한 부분을 놓치지 않는 관심과 예상을 뛰어넘는 아이디어로 진정한 미국식 파이프 오르간 사운드를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Rodgers는 매일 어떤 세팅이라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디지털 오르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혁신에 뿌리를 둔 조직
믿음, 근면, 헌신이라는 3가지 사훈을 이어오는 로저스 오르간은 혁신적인 디지털 및 하이브리드 파이프 오르간 기술로 업계를 앞장서 왔습니다. 로저스 오르간은 세계 최초의 전체 트랜지스터 교회 오르간 제작, 최초의 전자 하이브리드 파이프 오르간 제작, 마이크로 프로세서, MIDI 및 USB 저장 장치를 사용한 최초의 교회 오르간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텍사스 휴스턴에 있는 Second Baptist Church에 설치된 10,000개 이상의 파이프를 갖춘 세계에서 17번째로 큰 파이프 오르간을 포함하여 역대 최고의 파이프 오르간을 제작했습니다.
미래를 향한 도전
Rodgers는 전 세계의 신세대 연주자에게 미국식 파이프 오르간 사운드의 정서적, 정신적 고양 경험을 충실히 전달한다는 목표로 오르간 제작을 계속해서 추진하고 있습니다.